CAFE

NBA 게시판

팍스는 후반 안 좋은 실책을 많이 했네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11|조회수985 목록 댓글 9

1. 캐슬, 웸비 하프라인 넘어오기 전에 패스하다가 턴오버

2. 점프패스하다가 하트에게 스틸(하트 레이업 팅이 살림)

3. 막판 레이업 피블록

팀 베테랑이 아픈 실수를 너무 했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11 드리블하다 자기 발 맞고 나간것도 추가요… 추가 추가 추가!! 무슨 펜션 예약 인원추가 바베큐 추가도 아니고
  •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팍스없이 역전시나리오가 안나왔을정도..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1 그냥 팍스와 프런트가 경기 헌납한 수준임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1 닉스입장에서는 오늘 팍스가 크게 해줬죠. 3차전에서는 경기를반대로 팍스가끝냈었지만요.
  • 작성자NBA를 향해 | 작성시간 26.06.11 픽스가 없었으면 오늘 점수차가 그렇게 나지도 않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