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는 후반 안 좋은 실책을 많이 했네요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4. 백코트바이얼레이션을 굳이 파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것도 있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11 3쿼터 마지막 본헤드 플레이부터 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존농구강자 작성시간26.06.11 진짜 슛팅 안들어가고 머해도 안정감 때문에 쓴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안정감마저 이리되어버리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1 드리블하다 자기 발 맞고 나간것도 추가요… 추가 추가 추가!! 무슨 펜션 예약 인원추가 바베큐 추가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1 진짜 팍스없이 역전시나리오가 안나왔을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그냥 팍스와 프런트가 경기 헌납한 수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1 닉스입장에서는 오늘 팍스가 크게 해줬죠. 3차전에서는 경기를반대로 팍스가끝냈었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BA를 향해 작성시간26.06.11 픽스가 없었으면 오늘 점수차가 그렇게 나지도 않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