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에게 피해가 가는 위험한 짓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x.com/i/status/2064937783844643318
샌안토니오의 다른 선수들이 지나갈 때는 아무 일 없었는데
웸반야마가 지나갈때 머리쪽으로 뭘 던졌네요
웸반야마가 뒤로 가려다가 주변 사람들이 말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1 고담시 ㅎㄷㄷ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11 졌잖아... 좀 봐줘라... ㅠ ㅠ ㅋㅋㅋㅋㅋ 그렇게 꼭 던져야 속이 시원했냐~~?!?!?!? ㅋㅋ
-
작성자세상누림 작성시간 26.06.11 꼭 이겨줘라!!!!!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 26.06.11 사무국 뭐하나요? 고발하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해야죠.
-
작성자PatrickEwing 작성시간 26.06.12 아니 선수를 건드리는건 아니지.. 저거 가만두면 다른사람들 또 따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