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들어가는 웸반야마한테 무언가를 던지는 한 닉스팬.gif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luke 작성시간26.06.11 닉스는 팬들이 자꾸 정뚝떨 모먼트를 만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1 저건 말종이죠. 팬 자격이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1 3차전 후 폭력사태도 그렇고, 그지같은 놈들이 설쳐대서 축제같은이벤트를 망치고, 닉스에도 먹칠을하고 있네요. 열받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11 인간말쫑 색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K #3 작성시간26.06.11 스포츠를 핑계로 휘두르는 폭력일 뿐. NBA 파이널을 망치는 존재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1 아무나 우승해라였는데 닉스팬들 하는 꼬라지 보니까 꼭 스퍼스가 하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11 샌안 계약마치고 닉스오면 어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르브로 작성시간26.06.11 언제 그랬냐는듯 대환영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1 짜증나 죽겠네요 진짜 이게 무슨 짓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닉스 팬들 진짜 저열한 사람들 많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1 짜증나네 뉴욕 응원하고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11 ㅁㅊ놈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1 진짜 저질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11 아이고... 이겼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1 이때다싶어서 선을 넘는건 어디나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1 고담시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1 졌잖아... 좀 봐줘라... ㅠ ㅠ ㅋㅋㅋㅋㅋ 그렇게 꼭 던져야 속이 시원했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누림 작성시간26.06.11 꼭 이겨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1 사무국 뭐하나요? 고발하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trickEwing 작성시간26.06.12 아니 선수를 건드리는건 아니지.. 저거 가만두면 다른사람들 또 따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