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찰스바클리: 역사상 가장 멍청한 농구팀
2. 마이클레드: 스퍼스를 지금 이겨야 한다 왜냐하면 앞으로 웸비와 하퍼가 10년은 무서울거니깐
3. 스파이크리: 웸비는 시련과 고난을 겪어야 한다
4. 크리스 워커: 내가 본 것 중 가장 멍청한 코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12 제가 이점이.제일 짜증납니다 이번 플옵에서
-
답댓글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12 오클 전에서 나름 좋은 경험과 교훈을 얻은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
-
작성자만성피로 작성시간 26.06.12 감독도 경험에서 밀렸나봐요.
-
작성자I love YUNAzzang 작성시간 26.06.12 우승은 기회왔을때 해야죠. 릅 마앰시절도 결성전에는 한 5번은 우승 할 기세였죠…. 요즘같은 시절엔 내년에 한다? 장담못합니다. 최근 몇년간 2연패가 없죠?
-
작성자조더니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도 그렇고 특히나 팍스는 당장 5차전을 뛰어야하는데 참 안쓰럽고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