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구장엔 샌안토니오 팬이 안 보여요ㅠ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11|조회수947 목록 댓글 4

샌안토니오 벤치도
뉴욕팬들에게 둘러쌓였더군요.
뉴욕 팬 화력은 홈이든 원정이든 엄청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12 무서워서 못갈듯요.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2 무서워서 못갈듯요.. 근데 사실 진짜무서운건 거리에있는 군중을 이룬 닉스팬이긴할거에요. 수백만원표값내고 들간 사람들은 안그러긴 할거라..ㅋㅋㅋㅋ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3 5차전 경기도 스퍼스 시즌 티켓홀더들 제외하면 남은 티켓들 중 50%를 이미 닉스 팬들이 구매했답니다. 스퍼스 홈경기임에도 닉스 팬들이 관중석에 30~40%가 차지하고 앉아있는 희한한 광경이 펼쳐질듯.
  • 답댓글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티켓 러쉬네요;;;
    이런 건 처음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