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샌안토니오가 플옵에서 4쿼터 클러치에 결정적인 슛을 얻어맞은 3번의 순간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3|조회수1,378 목록 댓글 19

샌안토니오 팬분들께는 나쁜 기억을 소환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샌안이 NBA 역사에 남는 상징적인 슛의 희생양이 된 경우가 꽤 많네요 ㅠㅠ





데릭 피셔

레이 알렌

OG 아누노비



https://youtu.be/s4QuUYG6kxI?si=5u2ky3G1mFHtQLyM



플옵은 아니지만 티맥이 33초 만에 13점 넣은 상대도 샌안토니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3 The Tip-in이 스퍼스에게 불운의 아이코닉한
    장면이 되려면 뉴욕 닉스가 우승해야 ;;;

    만약 1-3을 뒤집고 스퍼스가 우승한다면
    정점에 오르기 위한 시련 정도로 기억될 듯.

    (아직도 초조한 닉스 팬 1인)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승하려면 내일 뉴욕이 이겨야 제일 깔끔한데 어찌될지 기대되네요
  • 작성자Manu | 작성시간 26.06.13 그러고보니… 샌안이 상대팀에게 저지른건 션 엘리엇 까치발샷이랑 파이널 디트전 오리꽥샷 정도이네요..
    그 정도면 준대로 돌려받았네요.. ㅠ
  • 작성자희지니 | 작성시간 26.06.13 저는 크리스폴도... 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6.06.14 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