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가 플옵에서 4쿼터 클러치에 결정적인 슛을 얻어맞은 3번의 순간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3 티맥타임, 어부샷 등 추억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3 어부님의 샷은 하늘의 뜻이라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알렌과 OG의 샷은 인재人災라 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g L Johnson 작성시간26.06.13 이건 뭐 우열을 가릴수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덩이웸비 작성시간26.06.13 이제보니 세명 얼굴 느낌도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3 어우 어지러워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르르릉 작성시간26.06.13 중립팬(하지만 언더독인 샌안 응원)인데도 어부샷만 빼고 무려 두개나 라이브로 보는 영광을 누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13 트라우마 생길거같습니다아누노비 아웃오브바운스하고 움직임이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3 막판 집중력 문제죠 결국 이 한끝차이로 우승이 갈라진다고 봐요 어부샷은 볼때마다 경이롭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3 아누노비는 마크맨인 팍스가 앞에 서있기만 했어도 저런 풋백을 시도조차 못했을 겁니다. 팍스가 웸비 헬핑을 들어오면서 아누노비 앞이 뻥 뚫려버렸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며칠전 다른글의 댓글에도 똑같은 얘기를 하셔서 다시 봤었는데 팍스가 수비에서도 엄청난 실수를 했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3 카이리무빙 저는 레이업 올라간 것보다 저 수비 실수가 더 컸다고 봅니다. 웸비가 브런슨을 3점 밖에서 완전히 커버하고 있는데 팍스가 뭐하러 어정쩡하게 헬핑을 들어갑니까? 3~4초 밖에 안 남은 상황이라 어차피 브런슨이 웸비 위로 확률 낮은 3점을 던져야만 하는 시점인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3 Doctor J 좋지 못한 선택이 세 번 연이어 일어났죠. 레이업 -> 조쉬 하트에게 범한 파울 -> 아누노비를 놓친 점. 어느 시점에 이미 멘탈이 무너졌던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3 아오 진짜 ptsd 오네역사적 장면을 장식한 스퍼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yci 작성시간26.06.13 팍스는 딱 2가지를 못하네요..공격과 수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3 The Tip-in이 스퍼스에게 불운의 아이코닉한장면이 되려면 뉴욕 닉스가 우승해야 ;;;만약 1-3을 뒤집고 스퍼스가 우승한다면 정점에 오르기 위한 시련 정도로 기억될 듯. (아직도 초조한 닉스 팬 1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우승하려면 내일 뉴욕이 이겨야 제일 깔끔한데 어찌될지 기대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3 그러고보니… 샌안이 상대팀에게 저지른건 션 엘리엇 까치발샷이랑 파이널 디트전 오리꽥샷 정도이네요..그 정도면 준대로 돌려받았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지니 작성시간26.06.13 저는 크리스폴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4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