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커리 등 슈퍼스타들의 은퇴 후 리그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 매직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9 목록 댓글 6

"스테프(커리), 르브론(제임스), 그리고 KD(케빈 듀란트)가 떠나더라도, NBA는 안전할 것입니다(좋은 이들의 손에 맡겨질 것입니다). 전에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 두려웠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에게는 새로운 슈퍼스타들이 있고, 닉스가 보여주는 경기 방식처럼 개인플레이가 아닌 '팀 농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13 인재는 매우 많지만 리그 승리 트랜드가 슈퍼스타의 무쌍모드가 아닌 팀농구이기에 가려지는 면이 있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Justice | 작성시간 26.06.13 항상 있던 말입니다. 조던 은퇴땐 안그랬나요? 결국 만들어지든, 타고났든, 간판스타는 나타나고 nba는 계속 잘 나갈겁니다.
  • 작성자DoubleK | 작성시간 26.06.13 닉스가 우승한다면 노비의 매버릭스의 우승처럼 슈퍼팀들의 한계를 보여주게 될듯요ㅋ
  • 작성자Make a difference | 작성시간 26.06.13 시간은 흐르고 과거보다 미래가 항상 더 발전하는 법.
  • 작성자jwAhn | 작성시간 26.06.13 케잇린 클락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