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등 슈퍼스타들의 은퇴 후 리그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 매직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3 지금 슈퍼스타들도 많죠. 릅듀커만큼 성장할진 미지수이지만, 릅듀커의 공백은 충분히 메울만큼 인재 풀이 넓은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13 인재는 매우 많지만 리그 승리 트랜드가 슈퍼스타의 무쌍모드가 아닌 팀농구이기에 가려지는 면이 있다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ice 작성시간26.06.13 항상 있던 말입니다. 조던 은퇴땐 안그랬나요? 결국 만들어지든, 타고났든, 간판스타는 나타나고 nba는 계속 잘 나갈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3 닉스가 우승한다면 노비의 매버릭스의 우승처럼 슈퍼팀들의 한계를 보여주게 될듯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6.13 시간은 흐르고 과거보다 미래가 항상 더 발전하는 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wAhn 작성시간26.06.13 케잇린 클락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