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소수정예만 남아계신걸로 아는데요.
엄청난 인고의 시간이었을텐데 소감이 어떠신지 글 남겨주실수 있으면 따로 좀 남겨주세요ㅋㅋ
축하드려요 ㅅㅅㅅㅅㅅㅅㅅ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 아마 닉스 관련 소식보면 더 실감나실 거예요. 기다려온 순간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ㅎㅎ
-
작성자마켓콜리 작성시간 26.06.14 너무 좋습니다!!!
던컨 땜에 우승 못했던 우리 유잉옹의 한을 푼 것
같습니다!! 계속 믿고 응원 했는데 끝까지
잘 버텨내준 팀 닉스 선수들에게 박수를 -
작성자KnicksRules 작성시간 26.06.14 사실 떨려서.문자중계로 봤어요. 차분히 있다가.봐야죵 27년차 팬입니다
-
작성자matthew 작성시간 26.06.14 뉴욕 닉스 팬은 아니었지만
90년대부터 nba 봐온터라 패트릭 유잉 존 스탁스 데릭 하퍼 찰스 오클리 등 끈적끈적한 팀워크 좋아했는데 우승을 번번히 놓친게 아쉬웠는데 53년만에 위대한 우승을 오랜시간 응원한 팬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축하합니다!!! -
작성자matthew 작성시간 26.06.14 뉴욕 닉스 팬은 아니었지만
90년대부터 nba 봐온터라 패트릭 유잉 존 스탁스 데릭 하퍼 찰스 오클리 등 끈적끈적한 팀워크 좋아했는데 우승을 번번히 놓친게 아쉬웠는데 53년만에 위대한 우승을 오랜시간 응원한 팬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