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페에 남아계신 닉스팬들 우승 소감 좀 듣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세펠|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Jason.Kidd 작성시간26.06.14 Wilson 님 생각나네요. 우승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4 유튜버 더블드리블 얼마나 폭주 할 지 감도 안옴 ㅋㅋㅋ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4 f*ckin’ crazy!!!!!!!!
  • 작성자 매운커리26 작성시간26.06.14 닉스매니아님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 Sangwook 작성시간26.06.14 90년대 중반부터 팬이던 81년생인데, 그냥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세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마음껏 기뻐하는 하루되시길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14 유잉, 오클리, 스탁스 등이 활약하던 90년대 초반부터 닉스를 응원하다가 멜로 말년쯤에는 이팀은 운영하는 꼬라지가 도저히 가망이 없구나하고 거의 내려놨는데 30년동안 못하던걸 브런슨 영입부터 몇년만에 해내네요. 행복하긴 합니다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무덤덤하네요. 으어어엉 우승!!! 이어야 하는데 와 이게 돼네 느낌이 더 강해요 ㅎ
    사실 플옵을 시작할때도 서부에 워낙 강팀들이 많아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밀워키부터 덴버, 보스턴, 작년 오클라호마가 우승할때는 이 팀들은 왕조를 세울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닉스는 챔피언에 오른 지금도 언더독같은 느낌이죠. 그래도 브런슨이 오면서 코트 위의 모든 선수들이 투지를 불태우고 전사들처럼 싸우는 모습이 예전 끈끈한 닉스를 보는것 같아 결과에 관계없이 항상 응원했는데 여러모로 우주의 기운이 도와서 우승 한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세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축하드려요. 아마 닉스 관련 소식보면 더 실감나실 거예요. 기다려온 순간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ㅎㅎ
  • 작성자 마켓콜리 작성시간26.06.14 너무 좋습니다!!!
    던컨 땜에 우승 못했던 우리 유잉옹의 한을 푼 것
    같습니다!! 계속 믿고 응원 했는데 끝까지
    잘 버텨내준 팀 닉스 선수들에게 박수를
  • 작성자 KnicksRules 작성시간26.06.14 사실 떨려서.문자중계로 봤어요. 차분히 있다가.봐야죵 27년차 팬입니다
  • 작성자 matthew 작성시간26.06.14 뉴욕 닉스 팬은 아니었지만
    90년대부터 nba 봐온터라 패트릭 유잉 존 스탁스 데릭 하퍼 찰스 오클리 등 끈적끈적한 팀워크 좋아했는데 우승을 번번히 놓친게 아쉬웠는데 53년만에 위대한 우승을 오랜시간 응원한 팬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축하합니다!!!
  • 작성자 matthew 작성시간26.06.14 뉴욕 닉스 팬은 아니었지만
    90년대부터 nba 봐온터라 패트릭 유잉 존 스탁스 데릭 하퍼 찰스 오클리 등 끈적끈적한 팀워크 좋아했는데 우승을 번번히 놓친게 아쉬웠는데 53년만에 위대한 우승을 오랜시간 응원한 팬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축하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