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담시즌 이멤버

작성자new독고탁|작성시간26.06.14|조회수1,807 목록 댓글 18

한명도 빠짐없이

리핏이 가능한

샐러리 인가요?

토너먼트 왕인데
해체 안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14 밀워키,, 덴버.. 오클까지.. 우승했을 때 느낌이,, 무조건 다음 시즌 우승 1순위, 리핏 가능, 새로운 왕조 탄생하나?! 라는 느낌을 줬는데.. 모두 실패했죠... 근데 반대로. 올해 뉴욕은 우승을 했음에도 앞선 3팀과 다르게 뭔가 내년에도 우승할 것 같은 느낌을 전 못받겠어요..... 반대로 그래서 내년에 또 우승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더마 드로잔 | 작성시간 26.06.14 멤버유지보다
    더 강해질 동부전선이 관건이죠
    플옵에서 잘했으니 체력이 남았겠지만
    상대팀들의 전력이 올라가면 체력세이브도 힘들지않을까 싶습니다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14 워싱턴도 세질 것 같아요.
  • 작성자ThanksReggie | 작성시간 26.06.14 이런 팀을 지난 시즌 컨파에서 우리팀이 잡았다니…내년은 더 치열하겠네요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14 오클 올라왔으면 29점을 역전당할리도 없고, 승부처에 샌안같은 실책은 거의 없는 팀이죠.
    경기 템포조절+자유투로 끝내는 팀이니까요.
    웸반야마는 서부파이널 우승하고 벌써 우승한 줄 알았을겁니다.ㅎ
    그리고 팍스+감독이..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국밥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