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뉴욕 담시즌 이멤버

작성자new독고탁|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4 유지된다면 리핏하려나요. 지금의 뉴욕은 질거같지가 않아요. 끝까지 따라가는 힘이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토너먼트 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4 new독고탁 이쯤되면 뉴욕 상대로 2승한 애틀은 대단했군요
  •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4 내년에 디트가 잡을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과연 그리될지 지켜봅시다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4 내년엔 더 치열한 시즌이 될거 같습니다
  •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14 동부는 보스턴, 디트, 애틀 등도 전력이 올라올것 같아서
    동부 내의 플옵 시리즈도 내년엔 혈투일것 같습니다
    올해는 좀 전력차가 있어 보였어요
  • 작성자 TheSHOT 작성시간26.06.14 벤치 핵심이자 비교적 연봉이 높지 않았던 미로와 샤멋이 fa로 풀리는지라 재계약이 관건이겠죠. 그리고 백업 핸들러는 꼭 구해야할듯. 뉴욕은 샐러리보다 쿰보가 동부에 머무느냐가 최대 관건이 아닐지
  • 답댓글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쿰보도 이제 내리막이 아닐지 싶은데 높게쳐주는분들이
    많네요
  •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4 테이텀 정상으로 뛰게 되는 보스턴, 영건 디트, 열받은 오클 요키치도 있고 재밌겠네요!! ㅋㅋㅋ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4 리핏 쓰리핏이 힘든게 처력적으로 힘든 이유도 있을텐데
    뉴욕은 포스트 시즌에 비교적 적은 경기를 한거같아 부상만 없음 나름 괜찮을거 같아요.
  •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14 남은 평생 우승 못해도 될정도로 여한이 풀렸어요. 내년부턴 보너스시즌 이라고 생각하고 즐기렵니다.
  •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4 소폭 조정은 필요할 겁니다. 내년 샌안, 오클, 보스턴은 올해보다 강할 거 같습니다.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4 밀워키,, 덴버.. 오클까지.. 우승했을 때 느낌이,, 무조건 다음 시즌 우승 1순위, 리핏 가능, 새로운 왕조 탄생하나?! 라는 느낌을 줬는데.. 모두 실패했죠... 근데 반대로. 올해 뉴욕은 우승을 했음에도 앞선 3팀과 다르게 뭔가 내년에도 우승할 것 같은 느낌을 전 못받겠어요..... 반대로 그래서 내년에 또 우승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더마 드로잔 작성시간26.06.14 멤버유지보다
    더 강해질 동부전선이 관건이죠
    플옵에서 잘했으니 체력이 남았겠지만
    상대팀들의 전력이 올라가면 체력세이브도 힘들지않을까 싶습니다
  •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4 워싱턴도 세질 것 같아요.
  •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4 이런 팀을 지난 시즌 컨파에서 우리팀이 잡았다니…내년은 더 치열하겠네요
  •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4 오클 올라왔으면 29점을 역전당할리도 없고, 승부처에 샌안같은 실책은 거의 없는 팀이죠.
    경기 템포조절+자유투로 끝내는 팀이니까요.
    웸반야마는 서부파이널 우승하고 벌써 우승한 줄 알았을겁니다.ㅎ
    그리고 팍스+감독이..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국밥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