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wis023작성시간26.06.14
밀워키,, 덴버.. 오클까지.. 우승했을 때 느낌이,, 무조건 다음 시즌 우승 1순위, 리핏 가능, 새로운 왕조 탄생하나?! 라는 느낌을 줬는데.. 모두 실패했죠... 근데 반대로. 올해 뉴욕은 우승을 했음에도 앞선 3팀과 다르게 뭔가 내년에도 우승할 것 같은 느낌을 전 못받겠어요..... 반대로 그래서 내년에 또 우승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인터넷리작성시간26.06.14
오클 올라왔으면 29점을 역전당할리도 없고, 승부처에 샌안같은 실책은 거의 없는 팀이죠. 경기 템포조절+자유투로 끝내는 팀이니까요. 웸반야마는 서부파이널 우승하고 벌써 우승한 줄 알았을겁니다.ㅎ 그리고 팍스+감독이..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국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