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브런슨 오늘 기록 대단한 퍼포먼스 아닌가요?

작성자세펠|작성시간26.06.14|조회수1,717 목록 댓글 11

아니 아무리 1옵션이라도 상대 홈가서 퍼포먼스 수준이...

 

45점 3리바 3어시던데 야투가 50%가 넘더군요.

 

역대로 따져도 상대 홈에서 40점 넘는 퍼포먼스는 어렵지 않나

 

처음에 경기 벌어졌을때만 하더라도 오늘은 힘들겠다 싶었는데 브런슨은 오늘 반드시 끝내야겠다고 달려들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요뜨 | 작성시간 26.06.14 대놓고 브런슨고만 하는데 못막더군요 뉴욕의 왕 아니고 뉴욕의 신입니다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4 오늘 진짜 언터쳐블이었어요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14 98년 6차전 45점 넣은 조던을 보는 유타팬들 기분이 어땠을지 오늘 이해했네요
    타운스 아누노비 다 부진하고 벤치는 멸망수준인데 브런슨 혼자서 다 뚫고 웸비 상대로도 다 넣고... 미친줄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4 닉스는 3쿼터 중반에야 벤치 첫 득점이 나왔고,
    KAT은 나왔다 하면 파울해서 계속 벤치에 있고,
    슛도 더럽게 안 들어가고...
    브런슨 아니었으면 진짜 가비지 대패 당할 뻔.

    브런슨 덕에 간신히 이겨서 망정이지 닉스 오늘
    게임 퀄리티는 너무 안 좋았어요.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14 대단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