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아무리 1옵션이라도 상대 홈가서 퍼포먼스 수준이...
45점 3리바 3어시던데 야투가 50%가 넘더군요.
역대로 따져도 상대 홈에서 40점 넘는 퍼포먼스는 어렵지 않나
처음에 경기 벌어졌을때만 하더라도 오늘은 힘들겠다 싶었는데 브런슨은 오늘 반드시 끝내야겠다고 달려들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요뜨 작성시간 26.06.14 대놓고 브런슨고만 하는데 못막더군요 뉴욕의 왕 아니고 뉴욕의 신입니다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14 오늘 진짜 언터쳐블이었어요
-
작성자Golden State 작성시간 26.06.14 98년 6차전 45점 넣은 조던을 보는 유타팬들 기분이 어땠을지 오늘 이해했네요
타운스 아누노비 다 부진하고 벤치는 멸망수준인데 브런슨 혼자서 다 뚫고 웸비 상대로도 다 넣고... 미친줄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4 닉스는 3쿼터 중반에야 벤치 첫 득점이 나왔고,
KAT은 나왔다 하면 파울해서 계속 벤치에 있고,
슛도 더럽게 안 들어가고...
브런슨 아니었으면 진짜 가비지 대패 당할 뻔.
브런슨 덕에 간신히 이겨서 망정이지 닉스 오늘
게임 퀄리티는 너무 안 좋았어요. -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 26.06.14 대단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