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같은 올해의 클러치 플레이어인데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15 일단 본인 컨디션 자체가.. 부상을 달고 뛰었으니..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5 인게임 조정에서 감독싸움에 완벽하게 처발림

    초반에 준비한 플랜은 항상 괜찮아서 5경기중 4경기를 리드로, 3게임은 꽤 큰 리드로 시작했지만 경기 중 바뀐 상대 플랜에 우왕좌왕 하면서 탈탈탈 털리며 역전패...

    그냥 보는내내 핸드폰 던질뻔한게 몇번인지 하...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5 그리고 팍스를 왜 고집함? 계속 성과 보여주는 하퍼를 자꾸 빼고, 마지막 게임에선 벽돌을 넘어서 그냥 없는게 이득인 수준인데도 끝까지 중용하다 게임헌납...

    그냥 하... 쌍욕밖에 안나오는 경기운영이었습니다.
  •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5 전 팍스는 좀 더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부상을 달고 뛴 시리즈였고, 원래 스피드와 스크린을 이용이 주무기인 선수인데 본인의 강점을 살려줄 세팅이 없어요
    어차피 몸값 비싸서 처분도 어려우니 최대한 살려 줄 수 있는 방안을 찾아봐야 한다고 봅니다.
    인사이드에서 몸싸움해주고 스크린 잘 서주는 4번이나 빅윙을 구해와서 최대한 팍스를 살리는 방향으로 가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5 저도 현실적으로 이런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봅니다.
    스퍼스를 위해서나, 팍스를 위해서나 스크린에 능한 4번이 오프시즌의 가장 중요한 과제일 것 같습니다.
  • 작성자 화니신 작성시간26.06.15 팍스가 오면서 기대했던게 저 클러치 능력이였는데,

    근데 정규시즌때 사실상 클러치를 웸비한테 맡겼고, 캐슬 하퍼 두 선수도 기대이상으로 성장을 해버려서 팍스가 폼이 죽을 수 밖에 없던 상황이였긴 함. 거기다 부상도 있었고,,

    그래도 폼 죽어있는거 보이면 신인이긴 하지만 하퍼나 차라리 웸비한테 맡기는게 낫지 않았냐 폼좋은 샴페니는 왜 빼는데 미치야~

    팍스는 어차피 팔기도 어렵고 아직 프라임 나이긴해서 더 봐야 된다 생각하지만, 미치는 제발 아웃!!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