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올해의 클러치 플레이어인데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15 일단 본인 컨디션 자체가.. 부상을 달고 뛰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5 인게임 조정에서 감독싸움에 완벽하게 처발림초반에 준비한 플랜은 항상 괜찮아서 5경기중 4경기를 리드로, 3게임은 꽤 큰 리드로 시작했지만 경기 중 바뀐 상대 플랜에 우왕좌왕 하면서 탈탈탈 털리며 역전패...그냥 보는내내 핸드폰 던질뻔한게 몇번인지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5 그리고 팍스를 왜 고집함? 계속 성과 보여주는 하퍼를 자꾸 빼고, 마지막 게임에선 벽돌을 넘어서 그냥 없는게 이득인 수준인데도 끝까지 중용하다 게임헌납...그냥 하... 쌍욕밖에 안나오는 경기운영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5 전 팍스는 좀 더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일단 부상을 달고 뛴 시리즈였고, 원래 스피드와 스크린을 이용이 주무기인 선수인데 본인의 강점을 살려줄 세팅이 없어요 어차피 몸값 비싸서 처분도 어려우니 최대한 살려 줄 수 있는 방안을 찾아봐야 한다고 봅니다. 인사이드에서 몸싸움해주고 스크린 잘 서주는 4번이나 빅윙을 구해와서 최대한 팍스를 살리는 방향으로 가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5 저도 현실적으로 이런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봅니다. 스퍼스를 위해서나, 팍스를 위해서나 스크린에 능한 4번이 오프시즌의 가장 중요한 과제일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니신 작성시간26.06.15 팍스가 오면서 기대했던게 저 클러치 능력이였는데, 근데 정규시즌때 사실상 클러치를 웸비한테 맡겼고, 캐슬 하퍼 두 선수도 기대이상으로 성장을 해버려서 팍스가 폼이 죽을 수 밖에 없던 상황이였긴 함. 거기다 부상도 있었고,,그래도 폼 죽어있는거 보이면 신인이긴 하지만 하퍼나 차라리 웸비한테 맡기는게 낫지 않았냐 폼좋은 샴페니는 왜 빼는데 미치야~팍스는 어차피 팔기도 어렵고 아직 프라임 나이긴해서 더 봐야 된다 생각하지만, 미치는 제발 아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