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파이널에서 미치 감독이 미진한 부분 있었겠지만...
작년에 플옵에서 뉴욕 겪어본 디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뉴욕 클러치 능력은 상상 이상입니다.
올해 정규 때도 4쿼터 역전승이 많았죠.
일단 브런슨이 있고 선수들이 더 끈적해져서 수퍼 허슬도 자주 나옵니다.
올해 동부 컨파 1차전에서 클블이 대역전패 당한 걸 보고 보통 클블을 탓하지만 전 '뉴욕이 또 뉴욕했네'라고 생각했죠.
뉴욕 클러치는 예상보다 더 세서 한 번 데어봐야 아는 아찔한 맛입니다. 특히나 어린 선수단이 한 시리즈에서 적응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덕구맨 작성시간 26.06.15 22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plendorCuz 작성시간 26.06.15 33333 ㅎㅎㅎㅎ
-
작성자3번만좋아해요 작성시간 26.06.15 클러치상황에서 항상 달고쏘는데 다넣어요 ㅋㅋ
-
작성자DoubleK 작성시간 26.06.15 DOPY 웸비를 클러치상황에서 헌팅하는걸 보고 미친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미친놈이었음ㅎㅎ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15 진짜 클블이 먹은 욕이 억울할거 같아요 클블이 못한게 아니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