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여파로 어젯밤 5대의 스쿨버스가 방화로 불에 타거나 파손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4 목록 댓글 18

월드컵 경기장까지 수송하기 위해 마련한 스쿨버스였다는데

뉴욕은 사건사고가 끊이지않네요


https://x.com/i/status/2066231070438093060




https://x.com/i/status/2066062991515382082






불에 타고 있는 스쿨버스를 소방관들이 진화하는 모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lution | 작성시간 26.06.15 저런 행동들은 정말 미개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5 야만족들이네요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5 파손까지는 이해하겠는데(흥분해서 두들기거나, 차 위에 올라타는), 방화는 대체...
  • 작성자V6SA | 작성시간 26.06.15 뉴욕에서 우승했으면 msg도 불탓을듯
  • 작성자PatrickEwing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아니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