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여파로 어젯밤 5대의 스쿨버스가 방화로 불에 타거나 파손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icwin 작성시간26.06.15 저게 팬이냐 우승핑계로 맘껏 범죄저지르는 폭도들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5 왜 저러는거야 무식한 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5 모지리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15 어젯밤이 이정도로 끝났으면 싸게먹혔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PET 작성시간26.06.15 미개하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5 우승했는데 왜 그러냐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타로이 작성시간26.06.15 우승 못했으면 어땠을지 아찔하네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5 인스타에 계속 올라오던데 축하하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지더군요.도대체 왜 저러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15 기사님이 자기 급여에서 처리해야 한다고 사정사정 했다던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15 미친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5 파리나 뉴욕이나 ... 저 폭도들은 정말정 떨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K #3 작성시간26.06.15 농구 팬이 아니라 폭력을 쓸 트리거가 필요했을 뿐인 무리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5 아니 미친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15 저런 행동들은 정말 미개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야만족들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5 파손까지는 이해하겠는데(흥분해서 두들기거나, 차 위에 올라타는), 방화는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6SA 작성시간26.06.15 뉴욕에서 우승했으면 msg도 불탓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trickEwing 작성시간26.06.15 이건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