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쿰보 이적 루머(마크 스테인)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5|조회수1,86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호필 | 작성시간 26.06.15 보스턴 가는게 젤 나아보이긴합니다, 내년도 춘추전국시대 지만 보스턴이 우승후보 되겟네여 작성자I love YUNAzzang | 작성시간 26.06.15 미네로와 미네로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15 쿰보 루머는 이제 좀 끝나주길.... 몇년째인지 작성자데미아니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안끝날수도 있어요. 작성자뱅쑈 | 작성시간 26.06.16 히트로 오라고 쿰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