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브런슨이 못생겼나요?

작성자pure beauty|작성시간26.06.16|조회수1,559 목록 댓글 20

 

아무리봐도 못생긴얼굴이 아닌데… 헤어스타일이 한국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 얼굴에 비니썼다 치면 그냥 미드같은데서 보는 항구노동자나 

건설노동자로 한 가정을 성실하게 꾸려나가는 가장일것같이 터프하고 멋있게 생겼는데… 이번 파이널보고 인생 스토리까지 보니까 저는 차은우 박보검보다 브런슨이 나은것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트오펜스 | 작성시간 26.06.16 pure beauty 레딕 정도가 아니라... 어디선가 봤는데, 팬들이 뽑은 'NBA 역사상 최고 미남' 1등이 레딕이에요... 레딕과 비교하는건 마치 실력에서 마 사장님과 비교하는 느낌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16 세트오펜스 레딕은 진짜.. 얼굴론 고트죠
  • 작성자비숍 | 작성시간 26.06.16 그보단 머리가 너무큼..
  • 작성자Miami Hate | 작성시간 26.06.16 저 프레데터 머리 하지말고 그냥 밀면 훨씬 잘생겨지겠지만 개성은 없어지겠죠.
  • 작성자I love YUNAzzang | 작성시간 26.06.16 카셀류에 비하면 뭐 차은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