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슨이 못생겼나요? 작성자pure beauty|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ure beau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비니쓴 사진이 있네요 이건 성실한 이미지는 아니지만… 개멋있는데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7 얼굴을 최대한 가렸기 때문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이코가넷 작성시간26.06.16 비니쓰면 건실한 항구 노동자.. 건설 노동자...더 나빠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ure beau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게 어때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6 꽃범호 밈처럼 시작 한건데..처음엔 놀림 -> 당연함으로 되어버린거죠.브런슨이 완전 추남 이미지는 아닌데 실력과 인성을 가지고 있으니까 얼굴까지 잘생겨보인다 이런 이미지를 팬들이 계속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미국에서도 노안이고 예전 카이리어빙 엉클드류 처럼 동네 농구잘하는 아저씨 밈으로 부른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ure beau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럴수도 있겠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6 네, 못 생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45 작성시간26.06.16 귀욤상이죠..한번씩 곽튜브도 생각나고 그래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ure beau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브런슨 화낼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너 작성시간26.06.16 그냥 밈 인듯.. 딱히 못생긴건 아닌것 같아요. 몸도 그렇고 귀염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요뜨 작성시간26.06.16 사실 잘 이해가 안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ure beau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저도 그렇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6 카리스마있게 생겼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6 잘생긴 선수들이 많아서 상대적으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ure beau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 오히려 돈치치 잘생겼다는거 잘 모르겠던데… 레딕정도되야 잘생긴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6 pure beauty 레딕 정도가 아니라... 어디선가 봤는데, 팬들이 뽑은 'NBA 역사상 최고 미남' 1등이 레딕이에요... 레딕과 비교하는건 마치 실력에서 마 사장님과 비교하는 느낌 ㅠ.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6 세트오펜스 레딕은 진짜.. 얼굴론 고트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숍 작성시간26.06.16 그보단 머리가 너무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ami Hate 작성시간26.06.16 저 프레데터 머리 하지말고 그냥 밀면 훨씬 잘생겨지겠지만 개성은 없어지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YUNAzzang 작성시간26.06.16 카셀류에 비하면 뭐 차은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