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브런슨 대신 돈치치 였다면??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2,057 목록 댓글 20

브런슨이 진짜 유니크한게 브런슨보다 가치가 높은 선수들은 많습니다

 

당장 생각나는게 같은팀에서 뛰었던 돈치치

 

그런데 지금 뉴욕 멤버에 브런슨 대신 if 다른 선수가 들어가 있다면 우승했을까?? 라는 생각을 했을때 흠...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브런슨 대신

 

돈치치

샤이

앤트맨

제일린브라운

맥시

미첼

부커

 

그 누가 들어왔어도 지금 뉴욕과 같은 팀 스피리츠가 안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아... 근데 또 샤이가 들어가면 더 쎄질거 같긴 하네요 ㅋㅋㅋ

 

브런슨 진짜 신기한 선수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ami Hate | 작성시간 26.06.16 돈치치는 그냥 현재가치가 브런슨보다 못하지 않나요? 스탯만 높지 실제 게임에서는 브런슨을 절대 대체 못한다고 봅니다. 꼭 현재의 닉스가 아니더라도
  • 작성자김천박 | 작성시간 26.06.16 이제는 브런슨이 더 잘하는 선수죠
  • 작성자어빙신 | 작성시간 26.06.16 돈치치 였으면 파울 안불어준다고 테크 적립하다 패배
  • 작성자The King James | 작성시간 26.06.16 돈치치 샤이는 우승 가능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16 커닝햄이 뉴욕 스쿼드에 들어가서 스페이싱 게임을 한다면 볼만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