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슨 대신 돈치치 였다면??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6 이번 파이널에 한정한다면 누가 와도 브런슨의 열기를 대체할 순 없을 것 같습니다. 별 의미는 없지만 만약 OKC가 파이널에 진출했다면, 핸들러이자 스코어러인 두 선수, 브런슨 vs SGA 대립 구도가 만들어지는데 이 매칭도 굉장히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6 돈치치가 들어오면 현 닉스 특유의 짠내나는언더독 갱스터(?)같은 느낌은 확실히 사라질 것같네요. 브런슨이 리더로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주축인 노바닉스가 해체되는 거라 끈적끈적한팀웍 면에서는 마이너스가 될 지도.현재 리그 최고의 선수인 SGA가 브런슨 자리로온다면? 와... 이건 모르겠네요. 흥미롭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6 브런슨 대신 돈치치였으면.........잘생겼겠지요... ㅠ.ㅠ(닉스 팬분들, 농담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6 대체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6 더 좋은선수들인건 맞으나... 이번 파이널같은 퍼포먼스는 못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16 sga였으면 3차전도 안내주고 스윕이었을것 같고 나머지 선수들은 시너지가 안났을것 같아요. 오늘도 외치는 스거낙 스거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70의파포 작성시간26.06.16 일단 연봉이 너무 비싸서 지금의 멤버 구성도 안됬을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6 실력으로서의 가치는 돈치치, SGA가 우위에 있겠지만 뉴욕의 열기속에 팀을 이끄는건 결국 브런슨을 대처하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16 샤이 정도면 뭔가 비슷한 모양새이긴 하지만, 브런슨이 뜨거운 얼음 같다면, 샤이는 그냥 아이스맨 그 자체라 좀 다른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6 아직 더 증명해야 되는 브런슨 ㅎㅎㅎ근 몇년간 클러치에 이정도로 해준 선수가 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누가봐도 젤런고였는데 그냥 다 뚫어내고 넣는거보고 감탄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6 샤이였으면 더 세졌을 겁니다만, 이건 다년간 팀캐미까지 생각해야하니 어렵네요. 돈치치였으면 브런슨만큼 하기 힘들었을 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6 sga말고는 대체될만한 선수가 생각이 안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16 샤이는 가능할 거 같고 나머지는 글쎄요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son.Kidd 작성시간26.06.16 제대로 증명한 선수는 현재까진 브런슨, SGA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일런 브라운도 반지가 있으나 저 둘과 같은 급은 아닌듯 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6 저도 SGA 제외 다른 선수들은 브런슨 자리에 와도 뉴욕 멤버로 우승 못시켰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ami Hate 작성시간26.06.16 돈치치는 그냥 현재가치가 브런슨보다 못하지 않나요? 스탯만 높지 실제 게임에서는 브런슨을 절대 대체 못한다고 봅니다. 꼭 현재의 닉스가 아니더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천박 작성시간26.06.16 이제는 브런슨이 더 잘하는 선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16 돈치치 였으면 파울 안불어준다고 테크 적립하다 패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16 돈치치 샤이는 우승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6 커닝햄이 뉴욕 스쿼드에 들어가서 스페이싱 게임을 한다면 볼만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