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브런슨 대신 돈치치 였다면??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6 이번 파이널에 한정한다면 누가 와도 브런슨의 열기를 대체할 순 없을 것 같습니다.
    별 의미는 없지만 만약 OKC가 파이널에 진출했다면,
    핸들러이자 스코어러인 두 선수, 브런슨 vs SGA 대립 구도가 만들어지는데 이 매칭도 굉장히 궁금하네요.
  •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6 돈치치가 들어오면 현 닉스 특유의 짠내나는
    언더독 갱스터(?)같은 느낌은 확실히 사라질 것
    같네요. 브런슨이 리더로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주축인 노바닉스가 해체되는 거라 끈적끈적한
    팀웍 면에서는 마이너스가 될 지도.

    현재 리그 최고의 선수인 SGA가 브런슨 자리로
    온다면? 와... 이건 모르겠네요. 흥미롭기도 하고.
  •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6 브런슨 대신 돈치치였으면....
    .
    .
    .
    .
    .
    잘생겼겠지요... ㅠ.ㅠ
    (닉스 팬분들, 농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6 대체불가
  •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6 더 좋은선수들인건 맞으나... 이번 파이널같은 퍼포먼스는 못했을듯
  •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16 sga였으면 3차전도 안내주고 스윕이었을것 같고 나머지 선수들은 시너지가 안났을것 같아요. 오늘도 외치는 스거낙 스거낙..
  • 작성자 170의파포 작성시간26.06.16 일단 연봉이 너무 비싸서 지금의 멤버 구성도 안됬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6 실력으로서의 가치는 돈치치, SGA가 우위에 있겠지만 뉴욕의 열기속에 팀을 이끄는건 결국 브런슨을 대처하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16 샤이 정도면 뭔가 비슷한 모양새이긴 하지만, 브런슨이 뜨거운 얼음 같다면, 샤이는 그냥 아이스맨 그 자체라 좀 다른 느낌
  •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6 아직 더 증명해야 되는 브런슨 ㅎㅎㅎ
    근 몇년간 클러치에 이정도로 해준 선수가 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누가봐도 젤런고였는데 그냥 다 뚫어내고 넣는거보고 감탄했습니다.
  •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6 샤이였으면 더 세졌을 겁니다만, 이건 다년간 팀캐미까지 생각해야하니 어렵네요. 돈치치였으면 브런슨만큼 하기 힘들었을 거예요
  •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6 sga말고는 대체될만한 선수가 생각이 안나네요
  •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16 샤이는 가능할 거 같고 나머지는 글쎄요입니다.
  • 작성자 Jason.Kidd 작성시간26.06.16 제대로 증명한 선수는 현재까진 브런슨, SGA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일런 브라운도 반지가 있으나 저 둘과 같은 급은 아닌듯 하구요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6 저도 SGA 제외 다른 선수들은 브런슨 자리에 와도 뉴욕 멤버로 우승 못시켰을거 같아요
  • 작성자 Miami Hate 작성시간26.06.16 돈치치는 그냥 현재가치가 브런슨보다 못하지 않나요? 스탯만 높지 실제 게임에서는 브런슨을 절대 대체 못한다고 봅니다. 꼭 현재의 닉스가 아니더라도
  • 작성자 김천박 작성시간26.06.16 이제는 브런슨이 더 잘하는 선수죠
  •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16 돈치치 였으면 파울 안불어준다고 테크 적립하다 패배
  •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16 돈치치 샤이는 우승 가능
  •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6 커닝햄이 뉴욕 스쿼드에 들어가서 스페이싱 게임을 한다면 볼만했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