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경기 종료 후 웸비를 찾았던 소한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2,546 목록 댓글 18

파이널 패배 하프타임 가는 길에 소한 무시하는 웸비 ㅠ

기쁨을 만끽하는 대신
전 팀 동료들을 따라갔지만 결국 인사 못한 소한

웸비와 좋았던 한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odstock0908 | 작성시간 26.06.16 차세대 슈퍼스타로서 국내 팬들에게는 인기몰이 직전이었던 것 같은데 플옵에서 제대로 망가졌네요.
  • 작성자The King James | 작성시간 26.06.16 파이널 끝나고 주축들 아무도 인사 안하는건 좀 놀랐어요 애들이라 그런지 코넷만 한거 같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8KobeForever24 | 작성시간 26.06.17 반즈도 인사했더군요. 나머진 썡까고 들어갔습니다..
  • 작성자twenty-two | 작성시간 26.06.16 음......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16 소핸이 라이벌 팀으로 떠난 것도 아니고 하다못해 FA로 돈 받고 간 것도 아니고 시즌 중에 트레이드 된건데 왜 그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