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종료 후 웸비를 찾았던 소한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handlerBang 작성시간26.06.16 쪼잔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6 소한에게 그러면 안 되지….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thoNY 작성시간26.06.16 찌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c™ 작성시간26.06.16 웸비 이새기 갈수록 비호감이네....아 듀란트 보는거 같아서 불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르브로 작성시간26.06.16 웸쪽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6 그 길로 가지마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6 비호감 스탯 또 쌓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16 첫번째 짤은 파이널 패배후 무시하는거 아니고 하프타임인가 끝나고 일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6 제 기억에도 경기 초반이었던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6 이 정도면 인성 자체에 문제가 있어보임사람 쉽게 변하지 않는데...실력은 좋아도 안티가 많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16 인성이 쓰레기네그렉오든2탄 찍을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6 저건 아니죠..축하한다고 해줘야..자기도 축하받을수 있는걸 모르나요?소헨한테 저러는건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6 다른사람도 아니고 소헨한테 그러면 되냐...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odstock0908 작성시간26.06.16 차세대 슈퍼스타로서 국내 팬들에게는 인기몰이 직전이었던 것 같은데 플옵에서 제대로 망가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16 파이널 끝나고 주축들 아무도 인사 안하는건 좀 놀랐어요 애들이라 그런지 코넷만 한거 같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8KobeForever24 작성시간26.06.17 반즈도 인사했더군요. 나머진 썡까고 들어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16 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6 소핸이 라이벌 팀으로 떠난 것도 아니고 하다못해 FA로 돈 받고 간 것도 아니고 시즌 중에 트레이드 된건데 왜 그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