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351/0000086906
웸비 인성 논란이 있는데 조금 다른 내용의 기사네요.
물론 팔꿈치 사용과 발 집어넣는건 또 다른 문제지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니no1 작성시간 26.06.17 소헨이 중간중간 웸비를 잘 긁는거 같더라구요. 친한사이였는데 시합중에는 웸비도 거칠게 받아칠수 있지만 시합후에는 푸는게 보기도 좋았을건데, 웸비는 한단계 더 올라서려면 멘탈 단련을 하긴해야할듯합니다.
-
작성자복덩이웸비 작성시간 26.06.17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소해니가 프렌차이즈 스타도 아니고
-
작성자TheSHOT 작성시간 26.06.17 포포비치의 혜안. 최애캐를 결국 우승시키심
-
작성자HEATShaq32 작성시간 26.06.17 어쩐지 소헨이 도발했을거 같았어요. 어제 올라온글 첫짤만 봐도..
정규시즌에서 트래쉬토킹이랑 플레이오프에선 다르죠. 이건 웸비의 인성보단 그냥 승부욕이 겁나 강한걸로 보이네요. -
작성자BLUE DENVER 작성시간 26.06.17 소핸 정말 좋은 선수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