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thelight
|
작성시간
26.06.17
워싱턴 입장에서 다 좋네요 땡큐땡큐
-
작성자adlbkl
|
작성시간
26.06.17
골스에서 릅이랑 다시 해보자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7
와 뭐냐 ㄷㄷ 픽만 보면 배부르네 나머지는 되팔라고 주는건가 ㅎ 재밋구만
-
작성자어린아이
|
작성시간
26.06.17
저 정도 딜이 됐으면 댈러스가 그렇게 헐값에 팔았을리가요..
-
작성자Faker
|
작성시간
26.06.17
저니맨 다됐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