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트레이드 제안(블리처리포트)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늑대의울음소리KG 작성시간26.06.17 1픽을 가지고 싶은자 갈매기를 품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7 ㅎㅎ 골스가서 브롱이랑 또 뭉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7 버틀러와 1:1트레이드도 아니고 11픽까지 얹어줘야 할 가치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light 작성시간26.06.17 워싱턴 입장에서 다 좋네요 땡큐땡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dlbkl 작성시간26.06.17 골스에서 릅이랑 다시 해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7 와 뭐냐 ㄷㄷ 픽만 보면 배부르네 나머지는 되팔라고 주는건가 ㅎ 재밋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17 저 정도 딜이 됐으면 댈러스가 그렇게 헐값에 팔았을리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ker 작성시간26.06.17 저니맨 다됐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