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내년은 누가 우승할까요?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947 목록 댓글 32

골스왕조 끝나고 

 

19 - 토론토

20 - 레이커스

21 - 밀워키

22 - 골스

23 - 덴버

24 - 보스턴

25 - 오클

26 - 뉴욕

 

8년동안 계속해서 우승팀이 바뀌고 있는데 내년에도 과연 새로운 우승팀이 나올까요??

 

만약 새로운 팀이 또 우승한다면

 

동부는

디트로이트

클리블랜드

필라델피아

애틀란타

 

서부는

샌안토니오

휴스턴

미네소타

 

이정도인데

과연 어찌될까요

 

내년엔 그냥 겹치는 팀이 나올것도 같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17 디트
  • 작성자듀랑신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우승팀 트렌드가 강력한 핸들러 + 수비되는 빅윙인거 같습니다. 이 조건을 충족하면 될듯한데 저는 썬더가 윙 한 명 데려오면 다시 대권 노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7 서부는 여전히 OKC 강세일 것 같고
    (샌안에 대한 카운터가 가능하냐가 관건)

    동부는 기존 4강(디트, 뉴욕, 클블, 보스턴)이
    엎치락덮치락하는 와중에 야니스의 행보에 따라
    크게 출렁일 듯 합니다.

    올랜도, 마이애미, 토론토는 25-26 시즌과
    엇비슷할 것 같고,

    주목해야될 팀은 우스갯소리로 사실 상의
    준우승팀이라는 말을 듣는 애틀,
    그리고 인디가 강호로 컴백하느냐 여부.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7 전 오클인데, 쿰보가 어디로 가느냐가 다크호스가 될 거 같아요!
  • 작성자마켓콜리 | 작성시간 26.06.17 사실상 뉴욕이 리핏은 힘들것 같아요.
    샌안 멤버들도 이미 파이널 경험치를 맡본 상황이라
    내년에 다시 붙으면 뉴욕이 이길거란 생각은
    들지 않숩미다. 올 해는 뉴욕이 우승 하겠네!! 라는 확신이 있었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