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왕조 끝나고
19 - 토론토
20 - 레이커스
21 - 밀워키
22 - 골스
23 - 덴버
24 - 보스턴
25 - 오클
26 - 뉴욕
8년동안 계속해서 우승팀이 바뀌고 있는데 내년에도 과연 새로운 우승팀이 나올까요??
만약 새로운 팀이 또 우승한다면
동부는
디트로이트
클리블랜드
필라델피아
애틀란타
서부는
샌안토니오
휴스턴
미네소타
이정도인데
과연 어찌될까요
내년엔 그냥 겹치는 팀이 나올것도 같고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17 디트
-
작성자듀랑신 작성시간 26.06.17 요즘 우승팀 트렌드가 강력한 핸들러 + 수비되는 빅윙인거 같습니다. 이 조건을 충족하면 될듯한데 저는 썬더가 윙 한 명 데려오면 다시 대권 노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7 서부는 여전히 OKC 강세일 것 같고
(샌안에 대한 카운터가 가능하냐가 관건)
동부는 기존 4강(디트, 뉴욕, 클블, 보스턴)이
엎치락덮치락하는 와중에 야니스의 행보에 따라
크게 출렁일 듯 합니다.
올랜도, 마이애미, 토론토는 25-26 시즌과
엇비슷할 것 같고,
주목해야될 팀은 우스갯소리로 사실 상의
준우승팀이라는 말을 듣는 애틀,
그리고 인디가 강호로 컴백하느냐 여부.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17 전 오클인데, 쿰보가 어디로 가느냐가 다크호스가 될 거 같아요!
-
작성자마켓콜리 작성시간 26.06.17 사실상 뉴욕이 리핏은 힘들것 같아요.
샌안 멤버들도 이미 파이널 경험치를 맡본 상황이라
내년에 다시 붙으면 뉴욕이 이길거란 생각은
들지 않숩미다. 올 해는 뉴욕이 우승 하겠네!! 라는 확신이 있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