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조쉬 하트: 난 괜찮은 농구선수다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0 목록 댓글 13


난 잘하는 선수다. 팀이 이기도록 도울 수 있는 선수다.
하지만 내가 1옵션이거나 2옵션이면 좋지 못한 팀이다.
4옵션이면 괜찮다, 좋은 팀이다.
내가 2옵션이라면 로터리픽 얻을 준비나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9 너는 훌륭한 선수다
  • 작성자KnicksRules | 작성시간 26.06.19 hart of new york!
  • 작성자ThanksReggie | 작성시간 26.06.19 자기 위치를 잘 아는 가자미 같은 선수라면 모든 팀이 탐낼만하죠
  • 작성자산수결명차스 | 작성시간 26.06.20 똑똑하네요.
  •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20 저게 낫죠.. 어정쩡한 선수가 가치 인정 받고 싶다면서 맥스, 슈퍼맥스 달라고 하는 순간.. 팀은 머리가 지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