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하트: 난 괜찮은 농구선수다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9 메타 인지가 지나치게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9 2222 아주 정확하네요정말 좋은 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19 우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sp2004 작성시간26.06.19 조각으론 최상 선수슛이 좀 약점이긴 한데리바도 되고 템포푸쉬도 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19 4옵션이 슛까지 좋으면 안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sp2004 작성시간26.06.19 BNKD 그렇다고 슛도 무시할 수준은 아니라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KobeForever24 작성시간26.06.19 박지성 같은 느낌..레이커스 팬으로써 너랑 카루소는 참 그립구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9 진짜 완소 그 자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9 너는 훌륭한 선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nicksRules 작성시간26.06.19 hart of new york!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9 자기 위치를 잘 아는 가자미 같은 선수라면 모든 팀이 탐낼만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수결명차스 작성시간26.06.20 똑똑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20 저게 낫죠.. 어정쩡한 선수가 가치 인정 받고 싶다면서 맥스, 슈퍼맥스 달라고 하는 순간.. 팀은 머리가 지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