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하트: 난 괜찮은 농구선수다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잘하는 선수다. 팀이 이기도록 도울 수 있는 선수다.하지만 내가 1옵션이거나 2옵션이면 좋지 못한 팀이다.4옵션이면 괜찮다, 좋은 팀이다.내가 2옵션이라면 로터리픽 얻을 준비나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9 너는 훌륭한 선수다 작성자KnicksRules | 작성시간 26.06.19 hart of new york! 작성자ThanksReggie | 작성시간 26.06.19 자기 위치를 잘 아는 가자미 같은 선수라면 모든 팀이 탐낼만하죠 작성자산수결명차스 | 작성시간 26.06.20 똑똑하네요.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20 저게 낫죠.. 어정쩡한 선수가 가치 인정 받고 싶다면서 맥스, 슈퍼맥스 달라고 하는 순간.. 팀은 머리가 지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