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루디 고베어가 샤킬 오닐을 막는다고?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23|조회수1,455 목록 댓글 13


https://youtube.com/shorts/hEYB82-OK4Q?si=jL5IBSZ-GSOPSgEb


얇디 얇은 친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rthern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오밍 만큼 높고 무거워야 가능할 듯 높거나 무거운 게 아닌 높고 무거운
  • 작성자태섭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베어보다 큰 무톰보도 굴욕을 맛봤는데...
  • 작성자point 포워드 | 작성시간 26.06.23 new 4대 센터랑 드와잇 하워드 비교가 안나오니 이제는 수비만 놓고 보는 고베어네요 하워드는 나이 먹는 오닐, 야오밍도 잘 못막았는데 수비력이 하워드가 위인가요? 아니면 고베어가 위인가요? 물론 덩치빨은 고베어가 더 위니까 오닐 막기 더 낫겠다싶을 수도 있는데...오닐이 덩치로만 지배한게 아니라 그 키에 탄력, 스피드까지 되서 더 무서웠던거라...고베어는 무톰보보다 더 힘들것 같은데요 4대센터 시절 올려치기라고 해도 뛰는걸 본 사람으로서 저 스스로 설득 잘 안될거 같아요
  • 작성자kobe kim | 작성시간 26.06.23 new 제생각엔 아직까지 전성기 오닐 막을만한 선수는 안보입니다. 너무 압도적이었어요... 공만 들어가면 자유투던 덩크던 무조건 득점...!!
  • 작성자DeeKeiy🎗 | 작성시간 26.06.23 new 덩크 새번 당하고 한번 막고 정도는 할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