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Re Draft 1996.

작성자레이 ALLEN|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9 목록 댓글 11



만약 이 황금 드래프트를 다시한다면...


미래를 안다면 당연 코비가 1순위겠지만
식서스의 스택하우스와 공존이 되었을지?

가넷옆에 밴왈라스도 무섭네요..

거진 신생팀이였던 토론토, 밴쿠버도 좋은 픽일것 같구요.


그냥 재미삼아 어디 돌아다니던거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철강왕오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림픽 국가대표도 뽑히고 매시즌 20득이상 해줬던 압둘라힘이 10픽 안에 못든거랑 저메일 오닐이 9픽이란게 걸리네요 ,벤 월러스 밑에 작은 오닐_ 워커 대신 압둘라힘 넣고 싶네요 ~
  • 작성자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압둘라힘은 너무 약팀에서만 뛰었죠...사실 아이버슨 아니었으면 18점 7리바 찍고 신인왕 찍을 스탯이었는데 ㅎㅎ
    글고 보니 이 선수 커리어 평균도 18점 7리바...약간 다운그레이드의 던컨느낌.
    저점아 높지만 고점은 좀 낮은 선수
  • 작성자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나저나 96드래프트는 진짜 대단하네요.
    MVP만 3명에 DPOY 수상자 1명, 언드래프티인데 DPOY 4회에 명전건 선수까지
  • 작성자170의파포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알렌은 다시 뽑아도 비슷한 순위군요^^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23 new 베스트5는... 내쉬 - 코비 - 페자 - 작은오닐- 벤... 이렇게 되려나요?? 아이버슨을 넣고 코비를 sf로 돌려야 하나.. 그러면 앞선 수비가 약해 질 것 같고.. 암튼 저 5명이 한팀이면.. 우승은 충분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