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황금 드래프트를 다시한다면...
미래를 안다면 당연 코비가 1순위겠지만
식서스의 스택하우스와 공존이 되었을지?
가넷옆에 밴왈라스도 무섭네요..
거진 신생팀이였던 토론토, 밴쿠버도 좋은 픽일것 같구요.
그냥 재미삼아 어디 돌아다니던거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철강왕오지 작성시간 26.06.23 new
올림픽 국가대표도 뽑히고 매시즌 20득이상 해줬던 압둘라힘이 10픽 안에 못든거랑 저메일 오닐이 9픽이란게 걸리네요 ,벤 월러스 밑에 작은 오닐_ 워커 대신 압둘라힘 넣고 싶네요 ~
-
작성자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압둘라힘은 너무 약팀에서만 뛰었죠...사실 아이버슨 아니었으면 18점 7리바 찍고 신인왕 찍을 스탯이었는데 ㅎㅎ
글고 보니 이 선수 커리어 평균도 18점 7리바...약간 다운그레이드의 던컨느낌.
저점아 높지만 고점은 좀 낮은 선수 -
작성자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나저나 96드래프트는 진짜 대단하네요.
MVP만 3명에 DPOY 수상자 1명, 언드래프티인데 DPOY 4회에 명전건 선수까지 -
작성자170의파포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알렌은 다시 뽑아도 비슷한 순위군요^^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23 new
베스트5는... 내쉬 - 코비 - 페자 - 작은오닐- 벤... 이렇게 되려나요?? 아이버슨을 넣고 코비를 sf로 돌려야 하나.. 그러면 앞선 수비가 약해 질 것 같고.. 암튼 저 5명이 한팀이면.. 우승은 충분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