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WALLAS 작성시간 26.06.23 new
지노 데뷔때부터 은퇴하고도 항상 그립네요 ㅎㅎ 또다른 카터 코비 스탈은 나올수있어도 제2의 지노는 쉽지않을듯해요^^
-
작성자에이치군 작성시간 26.06.23 new
플옵 클러치에서 알까기패스 날리는 과감함..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마누가 진짜 대단한건... 저렇게 플레이를 하면서도 당시에 트레블링 논란이 별로 없었어요... 요즘 선수들 유로스탭이다 뭐다 하면서 네 다섯 발 씩 스탭 밟는 것 보면..참... 요즘 농구는 제가 알던 농구가 아니예요..ㅋㅋㅋ
-
작성자파크마루 작성시간 26.06.23 new
리그에서 가장 잘하는 선수는 아니였지만 가장 맛깔나게 플레이 하는 선수! 저의 올타임 넘버원 플레이어! 마누!
-
작성자비요뜨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좋아했던 선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