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5.06.12 닉스가 크게 아쉬워할 필요가 없겠네요. ㅠ
인디 정말 잘 하네요.
과대버튼 동부의 힘을 보여줘라~ -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5.06.12 아니 이게 대체 뭔일이여...
-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 25.06.12 와 인디 진짜 대단하네요 ㄷㄷㄷ
-
작성자MambaGigi 작성시간 25.06.12 이리되면 모르겠네요
인디가 일낼려나
sga어느정도 제어해버리던데
4쿼터때저러면 아무리mvp지만 시리즈갈수록 지칠텐데요ㅜ -
작성자Melo-Drama 작성시간 25.06.12 인디 우승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