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 leads series 2-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ince Carter & Zach Lavine 작성시간 26.06.09 두팀 다 조마조마 하게 경기 하네요 너무 재밌네요
-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09 타운스 제어가 되니 아누노비가 설치네 ㅠㅠ...
뉴욕 진짜 탄탄하네요 -
작성자R.WALLAS 작성시간 26.06.09 뉴욕은 공산당 득점이 될때 더 무서운거같아요
-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시간 26.06.09 딜론 하퍼 영향력이 엄청나 보였는데, 야투율은 엉망이었군요? ㅎㅎㅎ
-
작성자V6SA 작성시간 26.06.09 팍스,하퍼 3점 안쏘면안되나? 드로잔처럼 미드레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