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1일 일요정모 후기

작성자점퍼(권순태)|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11

어제 내린비로 날씨가제법 선선해졌습니다.

5시50분 자봉세팅 완료하고 오늘 선수들 기다립니다.

자난주와 동일하게 시원달콤한 수박과 얼음풍덩  음료를 준비하였습니다.

참가자: 강종수 조훈성 최종두 김동율 장진영 박용진 박성만  정연이 권수범 김학인 이희문 

지난주에 이어 각자 기량껏 3~4랩 즐달하였습니다.훈련후 아침식사는 악어회원님이 골든벨을 울려주었습니다.

식사후 카페수다방은 박용진 회원이 쏘아주어 오랜시간을 카페수다로 일요일 오전을 함께하였습니다.모두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無所有 이강석 | 작성시간 26.06.21 일부인원이 아라뱃길로 왔는데도 런훈련 흥행했네요.
    순태형님 자봉 덕분인가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마린(용진) | 작성시간 26.06.21 수박 역시 보급은 수박이 최고였어요
    지난주에 이어 연속 2주 자봉하신 순태형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바위(김현성) | 작성시간 26.06.22 한시간 정도 뛸려고 했는데, 일어나서 게으름 피우다가 깜빡 잠들었네요ㅜ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menbal(박성만) | 작성시간 26.06.22 덥지도 않고 달리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1시간 늦게나와 걷뛰만 했는데도
    상쾌하네요
    순태 형님 연주 자봉 수고하셨습니다
    종두형 용진 식사와 커피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마당쇠(유창) | 작성시간 26.06.22 나이스! 멋쟁이 순태형님~~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