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 : 문상익, 김동율, 권수범, 손태영(존칭생략)
달🌛 떠 있을때 일어나 ☀️ 해를 맞이 하는게 얼마 만인지...
한동안 않타던 자전거 잘 탈수 있을지... 따라갈수 있을지...
이런 저런 마음으로 참석~
원가든 주차하고 이곳 주차해도 되나🤔 생각하다 경수 선배님 마당이니 괜찮겠지 합니다.^^
일행을 만나 출발 상익 선배님 보석과 같은 라이딩 조언 들으며(케이던스로 타기👍 따라붙기😅등등...)송촌교 도착 근데 수범 선배님 먼저 출발 하셨는데 비슷하게 도착. 다음에는 같이 타요.🤙🤙🙂
몇장의 사진 찍고 다시 출발 간간히 인터벌 섞어 가며 라이딩 숨넘어 가고 침 흐를뻔 했네요.🤣😂 근데 왜 재미있죠.ㅋㅋ
자유로 휴게소에서 훈련 부장님 사주신 초코우유 맛있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헉~45😯내리막도 이 속도면 주춤 했는데요.
선배님 덕분에 한동안 생존을 위한 호흡만 하던 심장 ❤️ 이게 무슨일이고?😱했네요.😄함께 해서 영광이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찬형(김재곤) 작성시간 26.06.09 평속보니 따라 가긴 힘들겠네요..먹고 살기 힘들어 새라는 힘들지만 부러운 1인..태영이 이젠 자주 나오나?
-
답댓글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시간 되는데로 운동 나가 보겠습니다.
선배님 자주 보아요.
뛰는거 좋아 하는데 족저근막염으로 못뛰니 깝깝은 하네요.😅ㅋㅋ -
작성자나무(안중군) 작성시간 26.06.10 멋진 하루네요
사진도 이쁘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선배님 반갑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이따 킨텍스 캠핑장(나주 뒷풀이) 오세요. 밭에 상추 가져가 먹고 나눔도 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