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23 새벽라이딩

작성자조이(전아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 목록 댓글 10

Photo by 유창

Photo by 손태영

Photo by 전아미

Photo by 김은파

참가자 : 문상익 김동율 유창 손태영 전아미 

호공에서 만났어요 : 김은파 김형길

 

코스 : 선인장뒷편~원가든(태영선배님탑승)~송촌교~유승언덕지나 포토죤 찍고 반환!~ 출판단지휴게소에서 쵸코우유 주유~ (우유잘사주는 멋진 형님 훈련부장님) 유창선배님 구산lc 빠이~끝날때 까지 끝나지 않는 쫀쫀한 속도로 달리다 태영선배님 원가든 빠이~ 문선배님과 훈련부장님과 호공 복귀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위에 호공사진처럼.....

 

총거리47km

 

오늘의 새라는 모든 순간이 인터벌이었다...

로테이션 다음엔 더 잘 할 수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질주본능 우다다다 하다가 흘렀어요 

문선배님 밀어주시지 않았으면 북한까지 흘러갈뻔했어요....

오늘은 후기라기 보다 고백같네요

 

호공돌아와 근전환하는데 나이스타이밍에 유니스선배님 만나 함께 즐겁게 한바퀴 뛰었습니다

선배님들 덕분에 보람찬 하루 풍성한 사진으로 후기를 마무리 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일철 홧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침운동 후 몽롱할텐데 이리 글을쓰시다니... 안흐르고 따르시는 선배님께 물개 박수보냅니다 수고하셨고 썬크림 잘 나눠쓰겠씀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당쇠(유창) | 작성시간 26.06.24 히야. 카폐에 편지는 처음보네요~
    그것도 감동 스럽게^^
  • 답댓글 작성자無所有 이강석 | 작성시간 26.06.24 후기보다 진한 댓글!
    후기2로 올리셔요.
    저도 새라 끼고 싶네요 ㅎㅎ
  • 작성자Eunice 김은파 | 작성시간 26.06.23 오랜만에 익숙한 호수공원에서 함께 달리니 참 좋았습니다. 😄
  • 작성자날개(조훈성) | 작성시간 26.06.23 일산구 호공 가까이 이사 하고 싶어요.
    부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