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행사 및 견학

기쁨반/블루베리 수확체험 다녀왔어요 🫐

작성자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48 목록 댓글 3

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금정산 블루베리 수확체험을 다녀왔습니다 🫐😊

블루베리 농장에 도착한 친구들은 탐스럽게 열린 블루베리를 발견하고 무척 신기해했답니다. 작은 손으로 조심조심 달려있는 블루베리를 따보았습니다.

친구들은 직접 딴 블루베리를 작은 바구니에 쏙 담아보며 수확의 즐거움을 경험했습니다. 또 직접딴 블루베리를 맛보며 “맛있어요!” 하고 즐거워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

자연 속에서 직접 수확하고 맛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빈엄마 | 작성시간 26.06.08 왜 넷밖에 엄눈고야ㅠㅠ 우빈이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 작성자기쁨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네요ㅜㅜ
  • 작성자엄마사랑 | 작성시간 26.06.08 블루베리 요청이 들어와서 토마토 체험을 취소하고 급하게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결석 영아가 많아 취소 문의를 하니, 취소하면 다음번에 예약할 수 없어(예약이 다 차 있어) 그냥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어머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