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금정산 블루베리 수확체험을 다녀왔습니다 🫐😊
블루베리 농장에 도착한 친구들은 탐스럽게 열린 블루베리를 발견하고 무척 신기해했답니다. 작은 손으로 조심조심 달려있는 블루베리를 따보았습니다.
친구들은 직접 딴 블루베리를 작은 바구니에 쏙 담아보며 수확의 즐거움을 경험했습니다. 또 직접딴 블루베리를 맛보며 “맛있어요!” 하고 즐거워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
자연 속에서 직접 수확하고 맛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