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태 미나리 된장찌개 작성자무주행| 작성시간05.12.15| 조회수53|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慧心鏡 작성시간05.12.15 오호호 ^^*..... 요건 또 무슨 요런 얄굿은 요리가?..... 동태찌게? .... 된장찌개?... 기냥 섞어 버려요?....ㅎㅎㅎ....무주행님, 섞어도 될까요? ... 그럼 과감하게 섞습니대이~~~...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주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12.19 각 지역마다 풍습이 다르듯이 음식도 조금씩 달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mu 작성시간05.12.15 동태찌개에 된장 넣는거 우리 고향에서는 흔한 조리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慧心鏡 작성시간05.12.15 오잉?... 그래요?... 전 초면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록수(如如行) 작성시간05.12.16 그럼요... 음식의감초지요!!!... 된장은 살짝 걸러서 조금만 넣어주세욤...(생선 특유의 냄새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주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12.19 저도 처음엔 경상도 음식이 적응이 되지 않아 힘들었어요.이제는 괜찮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진엄마 작성시간05.12.15 저두 이번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렵니다...잘 할수 있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주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12.19 진진엄마.. 맛있게 해서 드셔 보셨나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 등 심 작성시간05.12.16 혜심경님 갑자기 와카노요 ㅎㅎㅎ 겨울이 제맛을 날때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주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12.19 그래요 겨울엔 동태찌게가 제격이지요..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