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큰절 293기 신입생 MT엠티 다녀왔어요

작성자293기/지도법사/도안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2

일시: 불기2570년 6월21일(일)
오전8시~ 오후6시
장소: 감포 K붓다빌리지
26년 저녁반 신입생 293기 43명
지도법사팀 5명

관세음보살()
삼보귀의하옵고
지난 일요일 감포도량은 신입생들로 도량전체가 행복과 환희로 떠들석 하였습니다.
우리 불교대학 신입생 기수들에겐 가장 뜻깊은 행사이며, 지도법사팀에겐 법우님들과 함께하는 가슴 뭉클하고 뿌듯한 회향길이 될것입니다()


3월 봄부터 쉼없이 달려온 염원의 순간들이
빛을 발하는 시간




정법도량 우리절에서 모쪼록 바른 가르침과 수행으로 굳은 신심이 뿌리내려, 흔들림없는
큰 고목으로 자라나서
온세계 불국토세상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에서 세세생생
복덕과 지혜 가득하시길 두손모읍니다()

293기 마스코트 울 고운이(꼬마아가씨)

마음은 하나! 인연은 영원히!
293기 화이팅 ~^^

언제나 당신을 응원합니다.
참좋은 인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불수(146기) | 작성시간 00:07 new 관세음보살()()()

    즐겁고 환희에찬
    하루였다..
    큰스님업적 무일선원
    돌아보고, 감동하는
    모습들 ~~~
    돌아오는길에는
    모두 부처님법
    귀함에 감사하고
    또감사했다^♡^

    마음은 하나
    인연은 영원히~~
    293기 화이팅!!
  • 작성자도행(147기큰절방지기) | 작성시간 08:28 new 감사합니다 ~~~ 참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