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랠리

인디언 공식블로그에 랠리사진들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우지영사(운영자/일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6

인디언 공식블로그에 이번 랠리때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그날의 추억을 되새겨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확인은 요기에서

.

.

.

.

.

https://blog.naver.com/indianbike/224318776267

 

 

 

 

랠리 사진은 요기에서 - 본인들 사진 퍼가세요~~~~^^

.

.

.

.

.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m2EABfBLGn6aAmMkoxEoWyidydY0jgY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궁, 오프로드님은 못 오셨군요.... ㅜㅜ
    다음에는 꼭 참가하셔서 같이 인사도 하고, 함께 즐겨요~~~^^
  • 답댓글 작성자off-road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우지영사(운영자/일산) 받아 주신다면야 ~ 찾아가서 인사 드리겠습니다..(^(oo)^ ;) v
  • 작성자데이비슨(서울) | 작성시간 26.06.22 125주년 역사가 여기에 다 담겨있네요.

    멋진 모습으로 그날의 125주년 랠리를 빛내 영광의 얼굴들 ~~~~

    내년을 기약 하겠습니다

    늘 안라 즐라 행라 하세요

    안전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랠리때 항상 형님 얼굴 보는것도 큰 즐거움 중의 하나입니다. 다음에도 또 재미있게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 작성시간 26.06.22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저도 그렇습니다
    1년에 한번 만나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