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지영사님 날씨는 퍼팩트 했습니다 ㅎㅎㅎㅎ
내년에도 봄에 낼리 행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면서 늘 즐딩하시고 번개 때 함 뵙겠습니다
행운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off-road (서울) 작성시간 26.06.08 행사 전에는 날씨가 영~ 탐탁치 않더니, 말씀대로 인디언들의 모임을 경축하는 듯 ~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다행이지요..(^(oo)^) b
즐겁고 행복한 랠리겠지만, 수고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프 로드님
그날 뵙지 못했습니다
참석 하셨는지요?
축제의 밤 라이더 형제들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
작성자정원아빠(서울) 작성시간 26.06.09 그날의 생생한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네요. 어느때보다 알차고 재밌었던 행사, 사진으로 다시 보니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원아뻐님
오랜만에 뵙게되어 넘 반가웠습니다 ㅎㅎ
끝까지 함께 못해 아쉬웠지만 멋진 사진 담느라
너무 수고많았습니다
돈받고 하는 일도 아닌데,봉사 헌신에 큰 박수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