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25주년 내셔널 랠리 이모저모 2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시간26.06.08 올해 행사는 6월이라 많이 덥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희 랠리 역사상 웬일로 날씨가 많이 도와준듯 합니다.
    다음 행사도 좋은 날씨에 즐거움만 가득한 행사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모두들 고생많으셨고, 2027년 126주년 랠리때 뵈요~~~~!!!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지영사님 날씨는 퍼팩트 했습니다 ㅎㅎㅎㅎ

    내년에도 봄에 낼리 행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면서 늘 즐딩하시고 번개 때 함 뵙겠습니다
    행운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off-road (서울) 작성시간26.06.08 행사 전에는 날씨가 영~ 탐탁치 않더니, 말씀대로 인디언들의 모임을 경축하는 듯 ~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다행이지요..(^(oo)^) b
    즐겁고 행복한 랠리겠지만, 수고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프 로드님
    그날 뵙지 못했습니다

    참석 하셨는지요?

    축제의 밤 라이더 형제들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 작성자 정원아빠(서울) 작성시간26.06.09 그날의 생생한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네요. 어느때보다 알차고 재밌었던 행사, 사진으로 다시 보니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정원아뻐님
    오랜만에 뵙게되어 넘 반가웠습니다 ㅎㅎ
    끝까지 함께 못해 아쉬웠지만 멋진 사진 담느라
    너무 수고많았습니다
    돈받고 하는 일도 아닌데,봉사 헌신에 큰 박수 보냅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