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주년 내셔널 랠리 이모저모 2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시간26.06.08 올해 행사는 6월이라 많이 덥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희 랠리 역사상 웬일로 날씨가 많이 도와준듯 합니다.다음 행사도 좋은 날씨에 즐거움만 가득한 행사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모두들 고생많으셨고, 2027년 126주년 랠리때 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지영사님 날씨는 퍼팩트 했습니다 ㅎㅎㅎㅎ내년에도 봄에 낼리 행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면서 늘 즐딩하시고 번개 때 함 뵙겠습니다행운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ff-road (서울) 작성시간26.06.08 행사 전에는 날씨가 영~ 탐탁치 않더니, 말씀대로 인디언들의 모임을 경축하는 듯 ~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다행이지요..(^(oo)^) b즐겁고 행복한 랠리겠지만, 수고 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프 로드님 그날 뵙지 못했습니다 참석 하셨는지요?축제의 밤 라이더 형제들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언제나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원아빠(서울) 작성시간26.06.09 그날의 생생한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네요. 어느때보다 알차고 재밌었던 행사, 사진으로 다시 보니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정원아뻐님오랜만에 뵙게되어 넘 반가웠습니다 ㅎㅎ 끝까지 함께 못해 아쉬웠지만 멋진 사진 담느라너무 수고많았습니다 돈받고 하는 일도 아닌데,봉사 헌신에 큰 박수 보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