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뭐야저건 우오가말이되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근데 30개 언제다채우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웃음소리 걸걸, 껄껄이라오 ㄱㄱㄱㄱ 주로 ㅋㅋ대신 ㄱㄱ을 쓴다오 ㄱㄱㄱㄱ
작성자
사월이
작성시간
15.06.02
-
곧괜찮아지겠지 한다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아직 적응이 안되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미안하오..ㄱㄱ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안물어봤다고?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흠흠 튀긴ㅌ콩을 지금먹으면 살찌지 않을까 생각중이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30개구나..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여기서 50개를 채우는것이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아무도대답이없구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나만모르는것이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헌데 ㄱㄱ의뜻은 무었이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자주오면 적응되겠지..?ㄱㄱ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뭔가 사극찍는거같소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흠 이걸 언제다채운담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망했소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이시간에배가고프오
작성자
민주짱이오
작성시간
15.06.02
-
소화가 안되는데 잠이 쏟아지오!!
작성자
홍차가좋소
작성시간
15.06.02
-
오늘 고기를 사먹었소 기분이 좋구려 ㄱ ㄱ ㄱ
작성자
복숭아티티
작성시간
15.06.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