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아정말 씻기 귀찮소 왤케 모든것이 귀찮은것이오!!
작성자
변요한석율
작성시간
15.05.25
-
경찰청창살쇠창살은안간쇠창살이고콩깍지는깐콩깍지인가안깐콩깍지인가?
작성자
옥수수자판기
작성시간
15.05.25
-
폰을 너무 자주 봐서 시력이 안 좋아졌소ㅜㅜ
작성자
비단박하
작성시간
15.05.25
-
ㅎ 고 3인데 원피스에 빠져 이러고있소 ㅎ 쿡..구러니 때가 이럴수록 원피스를 빨리 다 햐치워야하지않겟소!?이왕빠진거 빨리 봐야지 ㅎㅎㅎ?ㅎㅎ헿ㅎㅎ..........(먼산)
작성자
변요한석율
작성시간
15.05.25
-
난빨리수능을보고싶소.. 등에 큰 짐이 있는거 같소ㅠㅠ
작성자
KRISTAL
작성시간
15.05.25
-
내일 학교가는데 주말이 길어 늦게일어나는거애 익숙해져 늦게일어날까봐 무섭소 일찍자야겟소 ㅠㅠ원피스 계속보고싶은데 끊고 자야겠소.
작성자
변요한석율
작성시간
15.05.25
-
엄마깨서 애숭모한태 가져다줘라고 하신 간장개장을 잊어버렸다 정말 어의가없다
작성자
이서언
작성시간
15.05.25
-
aㅏ...그러고 보니 내일 학교가는날이로군 ㅎ...쿡.....
지구를 부숴버리겟어
작성자
변요한석율
작성시간
15.05.25
-
번외편은 안보고 다뛰어넘으니 어서 워터세븐편 들어가서 명장면 명대사 보면서 폭풍오열햇음 조켓소 !!제일 재밌는 편 중 하나라는 워터세븐 애니에스로비..♡
작성자
변요한석율
작성시간
15.05.25
-
잠이 서서히 오고 있소..침소에 갈 준비를 해야겠소
작성자
봄빛
작성시간
15.05.25
-
도대체가 원피스 하늘섬 언제끝나는지....아직도 어제부터 지금까지 2틀내내 보는댜도 20화정도 남았소
작성자
변요한석율
작성시간
15.05.25
-
왜 우느냐고 물으신다면
배가 고파 운다고 답하리다.
가득찬 배가 보이지 않느냐고 물으신다면
배고픈것은 배가 아니라 가슴이라고 답하리라.
작성자
논개
작성시간
15.05.25
-
오감자라는 과자는 매우 맛있소
작성자
이서언
작성시간
15.05.25
-
모순..?
작성자
옥수수자판기
작성시간
15.05.25
이미지 확대
-
상처를 치료해 줄 사람 어디 없나~
작성자
옥수수자판기
작성시간
15.05.25
-
입궁이오
작성자
송준기
작성시간
15.05.25
-
학문에 정진해야 하거늘 어찌 하기가 싫단 말이오 ㅠㅠ
작성자
옥수수자판기
작성시간
15.05.25
-
꾸룩 꾸르륵
과민성 대장님 스트레스 고맙읍니다
작성자
소심한새끼
작성시간
15.05.25
-
눈을 가리고 속삭여줘요.
나를 향한 당신의 노래를.
작성자
논개
작성시간
15.05.25
-
내일이면 일상으로 돌아가오 난 그 일상이 싫소
작성자
金珉錫
작성시간
15.05.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