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무산 아래 자리한 경북도청 입지는 어떠한가? 작성자지종학|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상봉 작성시간26.06.05 경북도청과 신도시는 전체적으로 흉지입니다.이유는 지형에 있습니다.지도로는 표시되는게 아니고 신도시를 쭉 둘러보시면 답을 알수있습니다.지종학 선생님은 검무산 정상에서도 보셨을것 같네요.차라리 가일마을 앞을 접수했으면 좋았을것입니다.최초 입지인 상주를 버리고 오지로 들어와서 뭐 할게있다고...경북의 발전은 글렀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